δ, , αȸ, δ, , , ͸
2025년 9월 6일 토요일 오전 8:48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 Ʈ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은혜와 감동, 열정으로 어우러진 찬양의 향연 [GCN 파워 프레이즈 시즌 2]


12457
2008년 8월 24일 일요일




탁월한 기량과 넘치는 은혜로 기독 찬양문화를 선도하는'GCN(세계기독방송네트워크) 파워 프레이즈 시즌 2'서막이 올랐다.

'GCN 파워 프레이즈 시즌 2' 공개 녹화가 지난 8월 12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세 시간 동안 우리 교회 본당 특설무대에서 있었다. 'GCN 파워 프레이즈 시즌 1'이 2005년 12월 첫 녹화 후 25회가 방영된 후 GCN 시청자들은 물론, 세계 곳곳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다시 열린 것이다.

이수진 목사가 인도하는 GCN 파워 프레이즈는 성결을 사모하는 성도들의 찬양과 연주, 워십, 특설무대와 조명 등이 한 데 어우러져 하나님의 사랑과 권능을 느끼고, 감사와 회개의 눈물을 자아내며, 심령 치유를 경험하게 하여 천국을 더욱 소망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상 문화가 말초신경을 자극하고 선정성을 지향하는 이 세대에 찬양예배를 통해 삶을 변화시키며 주님의 마음을 닮을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GCN 파워 프레이즈는 기독 찬양문화의 새 지평을 여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은혜와 감동, 열정으로 어우러진 'GCN 파워 프레이즈 시즌 2'는 GCN 시청자들은 물론 이 찬양예배를 사모하는 국내 수많은 성도의 삶의 변화와 찬양문화 형성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된다.

GCN은 우리 교회 부설 만민 TV를 비롯한 세계 기독 방송사들의 네트워크로 2005년 10월 개국된 이후, 생명력 있는 말씀, 권능의 역사, 은혜와 감동을 안겨주는 찬양예배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욕 공중파 채널 17번, 27번과 만민 TV 위성 방송을 통해 뉴욕, 일본, 대만, 필리핀 등에 송출되며 앞으로는 미국 전역과 러시아, 프랑스 등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로 송출 범위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