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9월 6일 토요일 오후 4:17
 
 

20년 된 기관지 확장증을 치료받았습니다
ֽ Ʈ
저는 20년 가까이 기관지 확장증으로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숨을 쉴 때마다 가슴이 답답하고, 가래가 자주 끼어 기침이 반복되었으며, 밤이면 식은땀이 등에 흐를 정도로 몸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입맛도 없어 식사조차 제대로 할 수 없는 날이 많았습니다. ...
       
 
  
 

[The Power of God] 태중에서 죽었다고 한 아이가 정상아로 태어났어요
- 사나 칸 성도 (파키스탄)



13908
2012년 1월 22일 일요일


사나 칸 성도 (파키스탄)

담당 의사는 "기적입니다. 태아는 여러 차례 초음파 검사 결과, 심장박동이 멎어 죽은 상태였는데, 어떻게 살았는지 알 수 없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지난 2011년 11월 6일, 태중의 아이가 움직임이 없자 산모 사나 칸 성도는 초음파 검사를 받았다. 의사는 태아가 죽었다며 수술을 권했다. 하지만 그녀는 11월 9일에 열린 '파키스탄 라호르 집회'에 참석했다.

길태식 목사(대전만민교회)는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기도를 받은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을 들고 단에서 회중을 향해 기도했다. 이때 그녀는 자신의 배에 손을 얹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받았다. 그 결과 뜨거움과 시원함을 느꼈고 태아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었다.

그 다음날인 10일, 병원 검사결과 태아의 심장박동은 정상이었고, 11일에 그녀는 정상 분만을 할 수 있었다. 할렐루야!

지금 그녀는 이삭 TV(파키스탄 위성 기독방송)를 통해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설교를 들으며 신앙을 키워가고 있다.

 

하나님이 한두 번 하신 말씀을 내가 들었나니 권능은 하나님께 속하였다 하셨도다(시편 62:11)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