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10월 22일 수요일 오전 8:56
 
 

양쪽 눈 망막 혈관 파열로 인한 시력저하를 치료받았습니다
ֽ Ʈ
6년 전, 사업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죽음까지도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양쪽 눈의 망막 혈관이 파열되었습니다. 5년 반 전쯤, 큰 병원에서 양쪽 각각 두 번씩 총 네 차례의 수술을 받았지만 이후 시력이 -0.3까지 저하되어 운전면허 적성검사조차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
       
 
  
 

"삶 속에 권능을 체험하며 믿음이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6595
2020년 7월 19일 일요일


이와모토요꼬집사
이와모토 요꼬 집사(53세, 오사카 만민가정교회)


17년 전, 우연히 만민중앙교회 홈페이지를 접속하게 돼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에 은혜받고 만민의 성도가 되었습니다. 이후 제 삶에는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가 넘쳤지요.
저는 십대 때부터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해 무릎을 펴지 못하고 제대로 달릴 수도 없었으며, 무릎을 꿇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당회장님의 기도로 치료되어 지금은 잘 달릴 수 있으며, 장시간 무릎을 꿇고 기도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 '편도선 비대증'으로 자주 감기에 걸리고 목이 아팠는데, 지금은 감기도 걸리지 않고 목도 아프지 않지요. 한번은 제 아들이 발바닥에 티눈이 곪아 고통스러워하기에 당회장님께서 기도해 주신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을 얹고 기도했는데, 티눈이 완전히 사라지는 놀라운 일도 체험하였습니다.
저희 오사카 만민가정교회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복음을 전하며 크리스천들과 교제하고 있습니다. 성결의 복음과 당회장님의 기도를 통해 나타나는 권능의 역사, 그 증거가 되는 제 간증을 소개하면 그들은 만민을 사모하게 되지요.
만민을 만난 뒤, 제 삶에는 두려움과 불안이 사라졌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감사할 수 있는 믿음을 갖게 됐습니다. 마지막 때에 세우신 제단에서 성경 속의 삶을 사는 참된 자녀로 이끄시는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