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10월 23일 목요일 오후 7:02
 
 

양쪽 눈 망막 혈관 파열로 인한 시력저하를 치료받았습니다
ֽ Ʈ
6년 전, 사업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죽음까지도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양쪽 눈의 망막 혈관이 파열되었습니다. 5년 반 전쯤, 큰 병원에서 양쪽 각각 두 번씩 총 네 차례의 수술을 받았지만 이후 시력이 -0.3까지 저하되어 운전면허 적성검사조차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
       
 
  
 

"단번에 허리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5026
2021년 5월 9일 일요일


아속성도
아속 성도 (37세, 인도 델리만민교회)

절망에 빠져 살아가던 어느 날, 저는 우연히 어느 가게에서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는 성경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벽에는 알 수 없는 어느 분의 사진이 걸려 있었지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그분은 바로 서울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이셨습니다.
델리만민교회 성도님이셨던 가게 주인의 인도로 저는 주일 예배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김상휘 담임목사님께서는 저를 하나님 말씀대로 살 수 있도록 어린아이 돌보듯이 자상하게 보살펴 주셨지요.
당시 저는 오랫동안 허리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일할 때나 걸을 때 자주 앉아서 쉬어야 했고 통증으로 피로감이 컸지요. 하지만 그 주 다니엘철야 기도회에 참석해 마음 문을 활짝 열고 부르짖어 기도할 수 있었고 온몸이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놀랍게도 허리 통증이 사라져 지금까지 통증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주일도 온전히 지키고, 물질에도 어려움 당치 않도록 축복해 주셨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 주일에도 근무해야 했는데, 하나님께서 업무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주일에 휴무하고 월급은 인상되는 축복을 받았지요. 가정의 복음화도 이뤄 온 가족이 행복하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