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11월 7일 금요일 오후 7:02
 
 

갑작스런 당뇨 진단, 3개월 만에 치료받았습니다.
ֽ Ʈ
올해 5월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당화혈색소 수치가 7까지 올라 당뇨 진단을 받았습니다. 당화혈색소란 적혈구에 있는 혈색소에 당이 결합된 상태로, 혈당이 높게 유지될 경우 당화혈색소 수치도 높아집니다. 이를 통해 당뇨병 진단에도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당화혈색소 수치 정상 범위는 4.0~6.0이며 6.5부터는 당뇨로 진단합니다. ...
       
 
  
 

"늑골 골절로 인한 통증이 기도받은 후 싹 사라졌어요"


4563
2021년 11월 21일 일요일


이은숙집사
이은숙 집사 (56세, 2대대 14교구)

지난 8월 26일, 욕실 청소를 하던 중 넘어져 저는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 호흡하기가 매우 힘이 들었습니다.
다음날 병원에 가서 검진해 보니 오른쪽 갈비뼈 4, 5번 늑골이 골절된 상태였습니다. 8월 30일에 교구장님께 권능의 손수건 기도(행 19:11~12)를 받은 후 통증이 완화되어 어느 정도 활동할 수는 있었지만 휴직을 해야 했습니다.
저는 그날부터 진행된 '성령 충만 다니엘철야'를 아침금식과 함께 작정해 드리며 은사 집회 시 치료받기 위해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그 기간 동안 하나님께서는 제 신앙을 돌아보며 회개할 수 있도록 큰 은혜를 내려 주셨지요.
교회에 오기 전, 무신론자로서 내가 최고인 줄만 알고 살았던 제가 만민을 만난 뒤 참된 행복을 얻었습니다. 직장에서 사장님이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늘 틀어 놓으셨는데, 처음에는 그 말씀들이 제 귀에 전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당회장님의 설교 말씀이 제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 달고 오묘하게 느껴졌고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것처럼 마음이 기쁘고 평안했습니다.
이후 저는 하나님 말씀에 빠져 살았고, 언젠가는 말씀 듣느라 밤을 지새우기도 하였지요. 이랬던 제가 지금은 말씀이 아닌 유튜브 등 세상 것을 즐기며 살아가는 모습들이 떠올라 눈물로 회개했던 것입니다.
9월 7일에는 '화요 교구 랜선 기도회'에서 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님의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 기도를 받은 뒤 통증이 많이 사라져 직장에 출근할 수 있었습니다. 13일 은사 집회에서는 이수진 목사님께서 권능의 손수건으로 환자 기도를 해 주실 때 아픈 부위가 칼로 수술을 하듯 따끔거리더니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지요.
병원 엑스레이 촬영 결과, 회복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일을 통해 영육 간에 축복해 주신 좋으신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기도받기
기도받기 전
기도받은
기도받은 후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