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20일 월요일 오후 4:48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 Ʈ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2006 콩고 연합대성회 이후 콩고 국민들은 축복에 대한 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1



11097
2006년 5월 29일 월요일


쟈끄 시카텐다 네마 목사
(콩고민주공화국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 당회장, RTDV TV 사장)


지난 2월, 콩고민주공화국의 수도 킨샤사에서 개최된 「이재록 목사 초청 2006 콩고 연합대성회」를 도왔던 쟈끄 시카텐다 네마 목사가 본교회를 방문했다. 아프리카와 유럽에 350여 개의 지교회가 있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 당회장인 쟈끄 시카텐다 네마 목사는 「이재록 목사 초청 2004 독일 연합대성회」에 참석하여 권능의 사역에 큰 은혜를 받고 본교회와 협력하기를 소망하며 기도하던 중, 「2006 콩고 연합대성회」 소식을 접하고 성회를 적극 협력한 바 있다.
"성회 시 나타난 놀라운 치료의 역사들을 보면서 콩고민주공화국 국민들은 앞으로의 축복에 대한 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지금도 TV를 통해 재방송되고 있는 성회를 시청하다가 AIDS 등 각색 질병을 치료받은 성도들의 간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회 전에는 분쟁 지역인 동부 지역에 전쟁의 소문이 끊이지 않았는데 이재록 목사님이 다녀가신 후에는 전쟁의 소문이 사라지고 현재는 평온합니다."
쟈끄 시카텐다 네마 목사는 본교회 예배 참석 및 무안 단물터 방문, 만민 TV 토크쇼 출연 등의 일정을 보내며 본교회와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