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8일 토요일 오후 3:48
 
 

"뇌진탕, 경추 염좌, 발목 타박상을 치료받았어요"
ֽ Ʈ
2023년 11월 23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서 옥상에 있는 화분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옥상에서 내려오려고 계단을 딛는 순간, 뒤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제 몸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듯 계단을 타고 나뒹굴며 떨어졌고 이후로 저는 정신을 잃었지요. ...
       
 
  
 

이재록 목사님의 메시지는 매우 성경적입니다
- 린다 스미스 박사 (NRB 부회장)



11717
2012년 7월 8일 일요일


린다 스미스 박사 (NRB 부회장)

'2012 NRB(세계기독방송인협회) 총회 및 박람회' 행사 중 GCN(세계기독방송네트워크) 방송 부스를 찾은 NRB 부회장 린다 스미스 박사와 김진홍 국장이 만나 인터뷰한 내용 일부를 요약 게재한다.


전 세계 각계각층의 명사들이 자신의 간증과 비전을 나누는 GCN 방송 인기 프로그램 '크리스천투데이'에 출연한 린다 스미스 박사(왼쪽)

 

김진홍: NRB 역할은 무엇이며 어떤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린다 스미스: 미국에서는 1944년에 복음주의 기독 방송인들에 대해 반대하는 분위기가 있었고 복음전파를 위한 방송시간 확보가 어려웠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NRB가 설립됐죠. 문화적으로 미국에서는 복음을 전할 자유가 조금씩 사라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NRB가 해야 할 일은 성경의 진리와 언론 자유를 지향하고, 기독방송의 우수성을 촉진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김진홍: 주 예수 그리스도는 박사님께 어떤 분이신가요?

린다 스미스: 저의 왕이시며, 구원자이자 저의 전부가 되십니다. 저는 주님에 대한 사랑을 예배, 기도, 금식, 성경 읽기로 표현합니다. 또한 양로원 봉사 등 곳곳에서 섬김의 삶으로 표현하지요. 빈손이 될지라도 좋다는 마음으로 주님께 받은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김진홍: 전 세계에는 많은 주의 종이 있는데 특히 GCN 방송 이사장이신 이재록 목사님 설교에 은혜를 받으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린다 스미스: 오늘날 많은 주의 종이 하나님 말씀을 흐려서 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도들 듣기 좋게 하는 경우도 많고요. 단순히 '하나님은 사랑이시다'라고만 하고, 공의의 하나님, 심판하시는 하나님에 대해서는 잘 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재록 목사님께서는 두 가지 다 증거하십니다. 또한 하나님에 대한 전폭적 신앙에 중점을 두고 주님께 대한 온전한 순종을 말씀하시지요.


김진홍: 어떻게 이재록 목사님에 대해 알게 되셨나요?

린다 스미스: 저는 GCN 방송 웹사이트에서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목사님에 대해 알고 싶어서 많은 시간을 투자했지요. 이 목사님이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듣고 싶었고 더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만민중앙교회 선교지 '만민뉴스'를 통해서도 은혜를 받았지요. 특히 이 목사님 저서 『십자가의 도』를 읽었는데 그 내용은 참으로 놀라웠습니다. 이 목사님의 메시지는 우리 모두가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도록 깨우십니다. 또한 하나님 뜻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해주지요. 동시에 하나님께서 이 목사님 신앙에 얼마나 신실하게 역사하셨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만민중앙교회 역사만 봐도 30년 전에 13명으로 개척해 오늘날 세계적인 대형교회로 성장하지 않았습니까? 하나님께서 이재록 목사님의 믿음을 기쁘게 여기시고 높이신 것이지요. 12년 전에 설립된 GCN 방송 또한 그렇고요.


김진홍: 아직 주님을 믿지 않는 분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린다 스미스: 우리에게 주어진 삶은 잠깐의 시간이며, 이 땅은 앞으로 올 내세를 준비하기 위한 장소입니다. 주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주님과 함께 천국에서 영원히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