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9일 일요일 오전 1:35
 
 

"뇌진탕, 경추 염좌, 발목 타박상을 치료받았어요"
ֽ Ʈ
2023년 11월 23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서 옥상에 있는 화분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옥상에서 내려오려고 계단을 딛는 순간, 뒤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제 몸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듯 계단을 타고 나뒹굴며 떨어졌고 이후로 저는 정신을 잃었지요. ...
       
 
  
 

"제 사역의 터닝 포인트는 이재록 목사님이십니다"
- 다우슨 샘슨 목사 (인도, 하나님의 성회 은혜교회 당회장)



11377
2013년 12월 15일 일요일


다우슨 샘슨 목사 (인도, 하나님의 성회 은혜교회 당회장)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성장한 저는 목회자가 된 지 벌써 40년이 됐습니다. 그런데 사역에 터닝 포인트가 되는 결정적인 계기가 있었지요.

바로 이재록 목사님을 알게 된 일입니다. 저는 주님을 위해 사역한다 했지만 많은 영혼을 깨우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재록 목사님은 달랐지요.

2001년, '이재록 목사 초청 케냐 목회자 세미나 및 연합대성회'에 참석했습니다. 강사 이재록 목사님이 하나님의 살아 계심과 예수님이 우리의 구세주 되심을 담대히 선포하시는 것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불치병과 에이즈 환자들이 치료받고, 목발과 휠체어를 버리고 걷고 뛰는 등 수많은 사람의 간증을 보며 매우 놀라웠습니다. 같은 해 7월에는 이재록 목사님이 시무하시는 만민중앙교회로부터 한정희 목사님이 인도 선교사로 파송돼 오셨지요. 저는 매우 기쁜 마음에 선교사님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2002년에는 인도 기독교 역사상 최대 최다 최고 성회였던 '이재록 목사 초청 인도 연합대성회'가 열렸습니다. 연인원 300만 명 이상이 운집한 초대형 집회에서 무수한 사람이 치료받고 개종했으며, 주님을 영접해 하나님께 크게 영광 돌렸습니다. 11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람 사이에 회자되고 있지요.

지난 10월, 저는 사모하던 만민중앙교회에 방문했습니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을 직접 대하면서 설교 말씀뿐만 아니라 성도들을 정성껏 섬기며 사랑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지요. 진정 하나님께서 동행하시는 하나님의 사람이셨습니다.

권능의 목회자,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과의 만남은 제 목회 사역을 새롭게 정립하는 큰 전환점이 됐습니다. 앞길을 예비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