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9일 일요일 오전 12:3
 
 

"뇌진탕, 경추 염좌, 발목 타박상을 치료받았어요"
ֽ Ʈ
2023년 11월 23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서 옥상에 있는 화분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옥상에서 내려오려고 계단을 딛는 순간, 뒤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제 몸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듯 계단을 타고 나뒹굴며 떨어졌고 이후로 저는 정신을 잃었지요. ...
       
 
  
 

"우리 가족은 모두 하나님 권능의 주인공이에요"


12138
2014년 10월 26일 일요일




박금자 집사 (중국 1교구, 54세)

이재록 목사의 기도로 실명된 눈이 보이고, 중이염, 만성 두통, 비염 등 각종 질병을 치료받은 박금자 집사(가운데) 가족


만민중앙교회에서 하나님 권능의 역사를 체험한 우리 가족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조카 옥화 자매로부터 시작된 권능의 역사가 가족의 복음화를 이루는 믿음의 씨앗이 된 것입니다.

2007년 어느 날, 우리 교회 지교회를 다니던 조카가 꿈속에서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뒤 20년 된 변비를 치료받는 놀라운 체험을 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엄마 박금선 집사님이 2008년 3월 우리 교회에 출석하게 됐는데, 신기한 일이 있었지요. 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님에게 안수 기도를 받을 때 머리 뒤 쪽에서 불덩어리 같은 뜨거운 것이 위로 쭉 빠져나간 것입니다.

그 주 당회장님의 기도를 받은 뒤에는 45년 된 두통이 완전히 사라졌지요. 이러한 체험을 한 박금선 집사님은 동생인 저를 우리 교회로 인도했습니다.

2013년 봄부터 우리 교회를 다니게 된 저는 신앙생활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6월에는 아버지 박중석 성도님을 전도했지요. 그런데 아버지도 권능의 역사를 체험한 것입니다.

오른쪽 눈 백내장 수술 후 실명이 된 아버지는 2차 수술을 받고자 했지만 의사 선생님은 수술해도 회복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2013 만민 하계수련회' 첫날 은사집회 때 당회장님 기도를 받은 뒤 보게 된 것입니다. 할렐루야!

뿐만 아니라 이 사실을 안 오빠 박경주 성도는 "정말 하나님은 살아 계시구나!"라고 고백하며 며칠 후인 8월 15일에 우리 교회에 등록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날, 설교를 마친 후 당회장님께서 환자 기도를 해 주실 때 위장 부분에서 '뚝!' 하는 소리가 난 뒤 위염을 치료받은 것입니다.

저 또한 하나님 권능의 역사를 체험했지요. 약 20년간 과민성 비염으로 에어컨 바람이나 음식 냄새로 재채기에 시달렸고, 콧물을 자주 닦다 보니 코가 헐고 두통도 있었습니다.

피부 숍을 운영하는 저는 손님에게 실례되지 않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고 침술, 병원, 약 등을 통해 치료받고자 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2014 만민 하계수련회' 첫날, 은사집회 때 당회장님 기도를 받은 뒤 고질적인 비염을 치료받은 것입니다. 하늘을 나는 듯했지요.

이처럼 살아 계셔서 온 가족을 치료해 주시고 참 행복을 주신 아버지 하나님,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