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7일 금요일 오후 5:45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 Ʈ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교단 산하 70만 명의 성도들에게 성결의 복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합니다
- 1



8658
2007년 1월 14일 일요일


- 폴 무사피리 날완고 목사
(콩고민주공화국/ 중앙아프리카 오순절 교단 총회장)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콩고 민주공화국 내무부 차관, 법무부, 농수산업부, 교육부 장관 등을 역임한 바 있는 폴 무사피리 목사가 지난 12월 말 본교회를 방문하여 본교회의 지교회로 가입하였다. 그는 기도를 통해 국가 정책 결정 및 중대사를 응답받았고 고질적인 편두통 등 여러 질병을 치료받았다.

"국회 조찬기도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던 2006년 어느 날, 저는 콩고 연합대성회시 강사 이재록 목사님의 권능의 역사를 통해 민심이 안정되고 대선에도 좋은 영향을 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만민중앙교회를 방문하여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을 꼭 만나뵙고 싶었는데 금번에 휴가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게 된 것이다. "한국 방문을 위해 기도할 때 '내가 사랑하는 종이다. 내가 이 종을 통해서 세계를 이루겠다.'는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는 전 세계에 성결의 복음이 전파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대리석 지구본을 선물로 가져왔다. "한국 방문을 통해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것들이 풀렸습니다. 제가 속해 있는 교단 산하에 70만 명의 성도들에게 받은 은혜와 성결의 복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무한한 기쁨으로 생각합니다."라고 행복하게 간증하였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