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오후 6:50
 
 

[마음에 새겨봅니다] 성공을 이루는 힘, 우리 마음 안에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12월이 되면 새해의 1년 계획을 세웁니다.
그리고 달마다, 주마다 계획을 세우고 그날그날 계획도 짜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마음먹고 계획한 대로
변개함 없이 행하고 있는지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539
2019년 10월 27일 일요일


다니엘마짜쉬
다니엘 마짜쉬 목사(이스라엘 하이파영광의 왕 교회)

창립 37주년 기념 축하 공연은 매우 흥미롭고 좋았습니다. 공연 하나하나를 볼 때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계속 감동이 이어져 영적인 황홀함에 빠졌습니다.
가장 제 마음에 와 닿은 것은 여리고성이 무너지고 하나님 권능이 힘차게 선포되는 장면이었습니다. 원수 마귀 사단이 무너지고 하나님 권능이 승리하는 순간이었지요.
또 은혜 받은 분야는 출연진들이 대부분 젊은이였고 심지어 어린 학생들도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바로 만민은 어른부터 아이까지 하나님을 섬기는 건강하고 미래가 있는 교회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만민 사역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만민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마음에 평안과 행복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어려움과 연단을 겪고 있는 시기이지만 성도님들은 주 안에서 굳건히 서 있고 어려움을 믿음으로 잘 대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큰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려움 가운데 있지만, 그 어려움을 헤쳐나가며 그 중심에서는 여전히 하나님을 사랑하고 평강이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만민중앙교회에 하나님 은혜가 임하심을 보았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그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가 하나님께서 임재하시는 거룩한 성소입니다.
만민은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크게 승리하여 하나님께 좋은 열매를 낼 줄로 확신합니다. 하나님께서 만민을 사랑하시기에 저희는 만민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만민의 사역은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너무도 귀한 사역입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