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0년 8월 9일 일요일 오후 5:50
 
 

[해외에서 온 편지] "지금이 바로 은혜의 때임을 믿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아르헨티나에서는 지난 3월 24일부터 국가적인 차원에서 예배, 기도회, 지역모임, 성경모임이 중지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교회는 현재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1129
2019년 10월 27일 일요일


다니엘마짜쉬
다니엘 마짜쉬 목사(이스라엘 하이파영광의 왕 교회)

창립 37주년 기념 축하 공연은 매우 흥미롭고 좋았습니다. 공연 하나하나를 볼 때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계속 감동이 이어져 영적인 황홀함에 빠졌습니다.
가장 제 마음에 와 닿은 것은 여리고성이 무너지고 하나님 권능이 힘차게 선포되는 장면이었습니다. 원수 마귀 사단이 무너지고 하나님 권능이 승리하는 순간이었지요.
또 은혜 받은 분야는 출연진들이 대부분 젊은이였고 심지어 어린 학생들도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바로 만민은 어른부터 아이까지 하나님을 섬기는 건강하고 미래가 있는 교회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만민 사역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만민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마음에 평안과 행복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어려움과 연단을 겪고 있는 시기이지만 성도님들은 주 안에서 굳건히 서 있고 어려움을 믿음으로 잘 대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큰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려움 가운데 있지만, 그 어려움을 헤쳐나가며 그 중심에서는 여전히 하나님을 사랑하고 평강이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만민중앙교회에 하나님 은혜가 임하심을 보았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그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가 하나님께서 임재하시는 거룩한 성소입니다.
만민은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크게 승리하여 하나님께 좋은 열매를 낼 줄로 확신합니다. 하나님께서 만민을 사랑하시기에 저희는 만민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만민의 사역은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너무도 귀한 사역입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