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오전 12:0
 
 

[기획특집]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선교는 왕성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사랑하는 만민의 성도님들! 먼저 저희를 인도하시는 주님께 감사드리고, 오랜 시간 러시아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러시아에서는 개신교 교회들을 핍박하는 새로운 법령들이 나와 복음 전파하는 것이 전보다 더 어려워졌습니다. ...
       
 
  
 

2020-2021 송구영신예배 간증 - 새해 첫날 GCNTV HINDI 시청자들 치료받아 하나님께 영광!


802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기도 받을 때 제 몸이 따뜻해지면서 심했던 가슴 통증이 사라졌어요"
딤플쿠르
딤플 쿠르 (29세)

송구영신예배가 있기 5일 전부터 가슴에 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통증이 매우 심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요. 송구영신예배 때 이수진 목사님께서 기도해 주신다는 것을 알기에 저는 치료받기 위해 기도로 준비하였습니다.
송구영신예배 당일, 드디어 이수진 목사님께서 기도를 해 주실 때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GCNTV HINDI'를 통해 간절히 기도 받던 저는 몸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고 이내 가슴 통증이 사라졌지요. 할렐루야!


"통증과 가려움증으로 고통받던 눈이 치료되었어요"
라제쉬부리아
라제쉬 부리아 (25세)

저는 3년 전부터 눈에 통증과 가려움증, 눈물이 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여러 병원에서 치료와 처방을 받았지만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서 치료를 포기한 상태였지요. 그런데 지인으로부터 왓츠앱 메신저를 통해 서울 만민중앙교회 송구영신예배 링크를 전달받아 예배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이수진 목사님께서 기도를 해 주실 때, 저는 눈에 손을 얹고 기도를 받았습니다. 그 뒤 눈의 가려움증과 통증이 사라졌고, 눈물도 더 이상 나지 않습니다. 치료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기도해 주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어깨를 바늘로 찌르는 것 같은 통증이 기도 받는 순간 멈췄어요"
스와프타비시와스
스와프타 비시와스 (34세)

몇 달 전, 갑자기 오른쪽 어깨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심한 통증으로 어깨를 움직일 수 없으니 집안일도 제대로 할 수 없었지요. 누군가가 제 어깨를 바늘로 찌르는 것만 같았습니다. 저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저의 부족한 모습을 발견하고 아버지 하나님께 용서를 구했습니다.
그 뒤 송구영신예배 때 이수진 목사님의 기도를 받았는데, 그 순간 어깨 통증이 감쪽같이 사라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저는 'GCNTV HINDI'를 통해 예배를 드리면서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뉴스
지키시고 보호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교회 창립 39주년 기념
 
기획.특집
[기획특집]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선교는 왕성히 이뤄지고 있습니
 
생명의 말씀
'십자가의 도' 시리즈 19 - 인자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