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오전 10:3
 
 

[기획특집]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최신 업데이트
러시아의 많은 교회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저희는 만민의 가족으로서 큰 어려움 없이 잘 이겨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러시아 교단은 목회자들이 하나 되어 각자의 사역지에서 충성하고 있습니다. 당회장님께서 주신 비전을 바탕으로 저희 교단이 만들어졌고 지속적인 기도와 지원으로 지금까지 성장해 왔습니다. ...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성취됩니다.


913
2021년 5월 9일 일요일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성취됩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때와 사람이 원하는 응답의 때가 다를 수 있지요.
사람이 보기에는 지체된 것 같아도 하나님의 안목으로는 가장 정확한 때에 이루십니다.
우리가 끝까지 변함없이 믿어드릴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더 크고 놀라운 응답의 열매를 주시지요.
믿은 것이 반드시 실상으로 나타나게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 교회에 주신 하나님의 섭리, 일어나 빛을 발하는 제단, 열왕과 열방이 몰려와 구원받고 온 세계에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성전 등 이를 이루고자 우리는 날마다 기도했습니다.
때로는 가시밭길을 걷는 듯했고 벼랑 끝에 선 것 같았으며, 사방으로 욱여싸인 것 같고 한 치 앞이 보이지 않는 것 같을 때도 있었습니다.

만일 만민을 통한 하나님의 섭리가 단순히 온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큰 성전 건물을 짓는 것에 불과했다면 우리는 벌써 모든 사명을 완수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원하신 것은 그 과정에서 맺히는 경작의 열매입니다.
마지막 때 대성전이 건축된다는 것은 참 자녀의 수가 넉넉히 채워졌다는 뜻이지요.
하나님께서 인간 경작의 목적을 충분히 달성하셨다는 의미입니다.

온 세계를 복음으로 덮어가는 세계 선교는 악에 깊이 물든 사람들의 자유의지를 움직여 그들에게도 구원의 기회를 줄 수 있는 그런 권능이 온 세계에 펼쳐지는 것이지요.
이런 섭리를 이루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정확한 계획에 따라 우리의 그릇을 만들어 가고 계시는 것입니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설교 '보배 중의 보배는 믿음' 중에서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