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1년 9월 29일 수요일 오전 5:06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으나 기도받은 즉시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어요!
최신 업데이트
저는 나이로비만민교회 주일 예배에 참석해 설교를 들은 뒤 말씀에 큰 은혜를 받아 2020년 11월에 만민의 양 떼가 되었습니다. 나이로비만민교회 담임 정명호 목사님께서는 한국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를 근간으로 말씀을 전하십니다. ...
       
 
  
 

"하나님 일에는 축복이 따릅니다"


647
2021년 5월 23일 일요일


김혜은자매
김혜은 자매(3청년선교회)

GCN방송에서 특별 편성한 '어버이 은혜'라는 어버이주일 특집 프로그램 사회를 맡게 된 저는 여느 때처럼 마음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당장 물질적 이득보다는 하나님의 일이 소중했기에 행사가 있기 약 2주 전부터는 일정을 최소화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과의 동선을 최대한 겹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였지요. 행사 대본을 쓰고 한복에 어울리는 머리 장식을 만들며 소품을 찾아다니는 등 성도님들께 조금이라도 더 은혜를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부활절 기념 가족 찬양대회' 사회를 맡은 뒤 일터에 축복이 쏟아진 것처럼, 이번에도 '어버이 은혜' 녹화를 마치고 5일 동안 15곳에서 섭외가 들어온 것입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들이 활동하기 어려운 이 시국에 참으로 엄청난 축복이지요. 정성을 다한 마음에 사랑의 증거를 보여 주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기획.특집
권능의 역사를 보고 듣고 체험하는 동안 '전지전능하신, 사랑의 하나님
 
생명의 말씀
'십자가의 도' 시리즈 18 - 믿는다면서도 구원받지 못하는 경우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