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오후 8:40
 
 

"오른손 방아쇠 수지와 손목터널증후군을 치료받았어요"
최신 업데이트
저는 일하거나 컴퓨터를 하고 나면 오른손 가운뎃손가락이 접힌 채 펴지지 않았습니다. 강제로 펴려 해도 굳은 것처럼 펴지지 않았고 간신히 펴도 다시 접혔지요. 병원 진찰 결과, 방아쇠 수지와 손목터널증후군이었습니다. ...
       
 
  
 

"11,000V의 고압 감전사고 후유증을 치료받았습니다"


949
2021년 11월 7일 일요일


카말딥형제
카말 딥 형제(25세, 인도 하리야나 주)

지난 8월 5일, 저는 건설 현장에서 철근을 옮기던 중 철근이 고압선에 닿아 감전사고를 당했습니다.
11,000V의 고압 감전사고로 의식을 잃고 손과 다리에 심한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지요.

12시간 만에 의식이 깨어났지만 팔과 다리가 뻣뻣하게 굳어 움직일 수 없었으며, 말도 어눌하고 입도 잘 벌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병원비를 감당할 수가 없어서 이틀 만에 퇴원해야만 했지요. 이후에는 진통제 주사에만 의존하며 고통스러운 날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9월 7일, 유튜브 채널 'GCNTV HINDI'를 통해 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님께서 인도하시는 '성령 충만 다니엘철야'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랜선으로 참석해 기도하며 지난날의 잘못을 회개하고 원장님의 기도를 받을 때 성령의 충만함과 성령의 불이 뜨겁게 임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지요.
그 뒤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말도 잘할 수 있게 되었고, 몸도 잘 움직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할렐루야!
치료해 주신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뉴스
"하나님의 사랑과 권능으로 행복했습니다!" 2022 하계수련회, 주제
 
기획.특집
[기획특집] 해외 농아 만민교회 창립 행사와 라트비아 농아 만민교회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