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11월 28일 월요일 오후 4:10
 
 

"주님의 사랑과 풍성한 은혜, 감사가 넘치나이다"
최신 업데이트
하나님께서 출애굽 한 이스라엘 백성에게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가 풍성한 수확물로 추수 감사제를 드리면서, 40년간 광야 생활했던 고난의 때를 잊지 않고 기념케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거의 역사를 기억하고 명심해 다시는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온전한 길로 갈 수 있도록 이끄신 사랑입니다. ...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남선교회총연합회 주최 '제21회 말씀퀴즈대회'


419
2022년 9월 25일 일요일


지난 9월 4일 주일 오후 6시, 남선교회총연합회 주최 '제21회 말씀퀴즈대회'가 인터넷으로 생중계되는 가운데 신학교 스튜디오에서 개최되었다(사진 3).

매주 주보에 게재되는 '오늘의 말씀' 365구절(2021년 7월 1일~2022년 6월 30일)을 퀴즈대회 범위로 정해, 7월 17일 주일 저녁예배 후 본교회와 국내 지교회 성도들이 유튜브 생방송으로 예선을 거쳐 총 41명이 본선에 올라 경합을 벌인 결과 19명이 최종 결선에 진출했다.
9월 18일 주일 저녁예배 후 시상식이 있었는데, 영예의 대상은 허남숙 전도사(대전 만민교회, 사진 1), 금상은 박흥영 목사(대전 만민교회), 은상은 장계화 집사(중국 2교구), 동상은 정진영 목사(2대대 13교구장)와 안계현 집사(대전 만민교회), 장려상은 고경석 집사(1-3남선교회), 김일두 집사(4가나안선교회), 허혜정 집사(1-1여선교회)가 각각 상패와 상금을 수상했다. 최고령자와 최연소자에게 준 격려상은 광주 만민교회 김춘례 집사와 서원빈 형제가, 단체상은 2대대교구가 차지했다(사진 2).

한편, 당회장 이재록 목사는 평소 성도들에게 영적인 말씀 무장과 함께 매일 성경 한 장 이상을 읽고 성구 한 절 암송할 것을 당부해 왔다.


[인터뷰]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허남숙전도사
허남숙 전도사 (대전 만민교회)
대전 만민교회는 말씀퀴즈대회가 지교회까지 확대된 2003년부터 출전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명의 대상 수상자를 배출했는데, 두 번 또는 세 번씩 받은 분들도 계십니다. 단체상은 해마다 받아서 그 상금으로 전 성도 떡 잔치를 하는 것도 대전 만민교회가 누리는 기쁨 중 하나이지요.

저도 이런 흐름에 동참하다 보니 그동안 금상부터 격려상까지 크고 작은 상들을 여러 차례 받았고, 올해는 대상을 받는 큰 영광을 얻었습니다.
대전 만민교회에서는 2002년 12월부터 한 달에 한 번 암송할 말씀들을 모아 테스트해 왔는데 올 11월이 되면 20년이 됩니다. 이 과정이 제게는 본선 진출에 큰 힘이 되었고, 무엇보다 대전의 본선 진출자들과 스터디하면서부터는 해마다 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사심도 없이 각자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것이 많은 상을 받을 수 있는 대전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대전 만민교회가 큰 상을 받게 될 때 어김없이 무지개를 보여 주셨습니다. 올해도 대회 일주일 전인 8월 28일 주일 아침에 원형 무지개를 보여주셔서 대전에 좋은 소식을 안겨 주시리라 기대하였지요. 그런데 제게 이 큰 상을 허락하시고, 금상과 동상도 대전 만민교회에서 수상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기도와 찬조 등 한마음으로 격려해 주시고 기뻐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이 기쁨이 대전 만민교회를 향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큰 위로 하심이라고 생각되니 더욱 감사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