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3년 5월 28일 일요일 오후 12:5
 
 

"상행 대동맥 박리로 인한 위기의 순간마다 기적적으로 살려 주셨어요!"
최신 업데이트
2023년 2월 23일(목) 이른 아침, 저는 겨울 동안 잠시 쉬고 있던 원정 밭일을 위해 오랜만에 집을 나섰습니다. 제가 사는 전남 구례군 산동면에서 20여 분 걸리는 전북 남원시 한 비닐하우스에 도착했지요. 그런데 일한 지 얼마 안 돼 갑자기 가슴에서 '딱!' 하는 소리가 크게 나더니 극심한 통증이 밀려오기 시작했습니다. ...
       
 
  
 

"양쪽 무릎 통증을 치료받았습니다"


354
2023년 3월 19일 일요일


오춘자집사
오춘자 집사 (72세, 중국 1교구)

저는 오래전부터 양쪽 무릎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2022년 6월부터 통증이 심해져서 무릎을 꿇을 수가 없었고, 계단을 오르내릴 때는 난간을 붙잡고 한 계단 한 계단 조심스럽게 움직여야 했습니다.
은사 집회 때 치료받아 간증하는 성도님들을 보면서 저도 주님께 치료받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2022년 11월 은사 집회를 앞두고 진행한 작정 다니엘 철야에 참석해 열심히 기도하였지요. 제 나름대로 신앙생활을 잘한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자만심과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지 못한 것들이 떠올라 회개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11월 25일 은사 집회를 성령 충만하게 드리며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님의 기도를 간절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무릎 통증이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되었지요. 어느새 제가 난간을 붙잡지 않고도 계단을 오르내리고 있었고, 무릎을 꿇어도 전혀 통증이 없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이처럼 저도 간증의 주인공이 되어 치료해 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사랑의 주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