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3월 3일 일요일 오후 7:15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최신 업데이트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만민중앙교회 창립 4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460
2023년 10월 22일 일요일


세르게이보차르니코프목사
이스라엘 나사렛 생영교회 | 세르게이 보차르니코프 목사

사랑하는 만민중앙교회의 창립 41주년을 마음 다해 축하드립니다. 변함없이 저희 이스라엘을 사랑하시고 기도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만민의 사역은 언제나 충성되고 신실합니다. 저희는 어려운 시기를 지나 이제 새로운 도약으로 나오는 만민을 사모하며 신속히 이러한 축복이 열리기를 바랍니다.


마크바잘레프목사
미국 월드성결센터 대표 | 마크 바잘레프 목사

지난 41년 동안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성결의 복음과 권능의 역사로 놀라운 사역을 이루심에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영혼이 귀한 성결의 복음을 통해 참 진리를 깨닫고 축복받았으며 계속 축복을 받아 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만민을 사랑하며, 언제나 함께할 것입니다.


유리코노발로프
우크라이나 드네프로 천국의 문 교회 | 유리 코노발로프 목사

전 세계 많은 영혼이 만민중앙교회의 사역을 통해 은혜받으며 주님께 감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또한 만민을 통해 은혜받는 자들로서 벌써 수년간 만민과 함께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이 귀한 사역을 계속해 잘 이루어 가므로 하나님의 나라가 더 크게 확장될 줄 믿습니다.


알렉산드르따바라누목사
몰도바 만민교회 | 알렉산드르 따바라누 목사

만민의 사역을 이끄신 사랑하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께 감사드리며,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께 창립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만민과 함께 기도의 능력을 받고 성결 복음의 능력으로 마지막 때 하나님의 섭리를 이루며, 만민을 만드신 뜻과 섭리를 강하고 담대하게 이루어 갈 것입니다.


지포라은구미박사
케냐 WCDN(세계기독의사네트워크) 대표 | 지포라 은구미 박사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의 복음을 전 세계에 신실하게 전하고 있는 만민중앙교회에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만민의 헌신을 통해 모든 나라 사람이 악에서 돌이켜 주께로 나아와 구원에 이름을 통해 격려받기를 원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선하심이 항상 함께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알프레드로이목사
방글라데시 | 알프레드 로이 목사

저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에 큰 축복을 받았으며, 당회장님께 기도 받은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으로 기도할 때 기적적인 치료의 역사가 나타나 재정적인 문제와 핍박 속에서도 주님의 사역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방글라데시에도 만민교회가 세워져 축복의 사역이 이뤄지기를 기도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