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3월 3일 일요일 오후 5:59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최신 업데이트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이재록 목사 오디오북 꾸준히 베스트셀러 올라


589
2023년 11월 5일 일요일


도서 출판 우림북에서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신앙 서적을 오디오북으로 발간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있다.
2021년부터 『십자가의 도』, 『믿음의 분량』, 『영혼육』(상)(하), 『천국』(상)(하) 등 한국어 22종, 영어 2종, 중국어 2종, 러시아어 2종, 불어 1종, 히브리어 1종, 총 30종의 오디오북을 제작했으며, 현재 국내 교보문고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비롯해 미국 아마존닷컴의 오디오북 판매플랫폼 오더블닷컴, 구글 플레이 북스, 애플 북스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유통 중이다.
특별히 반응도 좋아 일간, 주간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월간 베스트셀러에 꾸준히 오르고 있다. 올해 3월에는 『지혜』가 교보문고 종교 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8월에는 『고린도전서 강해』(상)가 교보문고 종교 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9월에는 교보문고 종교 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서 6위까지 차지하였다. 『고린도전서 강해』(상)는 8월에 이어 연속 1위를 기록했고, 『고린도전서 강해』(하)는 2위, 『지혜의 샘』은 3위, 『깨어라 이스라엘』은 4위, 『치료하는 여호와』는 5위,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는 6위에 올랐다.

10월에도 교보문고 종교 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서 6위까지 차지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