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7월 21일 일요일 오후 12:2
 
 

"4.3cm 갑상선 결절(종양, 혹)들이 감쪽같이 없어졌어요!"
최신 업데이트
지난 3월 29일, 건강 검진을 받으며 갑상선 초음파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검진 결과, "4.3cm 크기의 갑상선 결절들과 다수의 결절이 발견되었으니, 상급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좀 더 자세히 검진해 보기 위해 다른 병원에서도 갑상선 초음파 검사를 해보았는데 결과는 동일했습니다. ...
       
 
  
 

"아들이 삼킨 동전이 기도 받은 후 사라졌어요!"


659
2023년 12월 31일 일요일


구디야
구디야 성도 (25세, 인도 비하르주)


지난 11월 18일, 아들 샤르지트(10세)가 실수로 2cm 크기의 동전을 삼키고 말았습니다.
저와 남편은 동전이 기도를 막을 경우 아들이 숨을 쉴 수 없으니,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아들을 데리고 급히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병원에 가는 중에도 하나님 앞에 합당치 못한 모습들을 찾아 회개하였지요.

샤르지트
샤르지트(10세)


의사는 동전이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을 경우 수술이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가정 형편상 수술비를 감당할 수가 없었지요.
하나님을 의지해 간절히 기도하며 11월 20일에 화상을 통해 김상휘 목사님께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 기도를 받았습니다. 샤르지트가 배가 아프지 않다고 하는 것을 보며 하나님께 지킴 받고 있다는 사실을 느낄 수가 있었지요.
11월 24일, 병원에 가서 다시 엑스레이 촬영을 하였는데 참으로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샤르지트의 몸에 있던 동전이 사라진 것입니다. 할렐루야!
전지전능하셔서 아들을 지켜 주시고 몸 안에 있던 동전을 제거해 주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X-Ray 촬영
기도
기도 받기 전
기도
기도 받은 후




 
기획.특집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
 
생명의 말씀
인류를 구원할 조건에 합당한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