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8일 토요일 오후 2:22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 Ʈ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하나님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그곳, 무안 단물터
- 5



9197
2007년 10월 21일 일요일


3500년 전 모세의 기도로 마라의 쓴물이 단물로 변했듯이(출 15:26) 2000년 3월, 이재록 목사의 기도를 통해 전남 무안 바닷가의 짠물이 단물로 변하여 성경이 사실임을 입증했다.
이 단물을 믿음으로 마시고 바르는 자마다 시력이 회복되고 각종 질병이 치료될 뿐 아니라 마음의 소원이 응답되는 등 기이하고 희한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수많은 각계 인사들이 방문하여 그들 또한 권능의 역사를 체험하며 하나님께 크게 영광을 돌리고 있다.
더욱이 이 단물은 공인 연구기관인 미국 FDA(미연방 식품의약국)의 검사 결과, 우수성과 안정성이 입증되었고 미네랄이 풍부한 양질의 물로 판명되었다.

지난 9월,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는 국내외 방문객들로 무안 단물터를 확장하여 새롭게 단장하였다. 폭 30미터, 높이 11미터의 폭포와 베데스다 침수터 등 자연 환경과 잘 어우러진 조경으로 그 멋을 더하고 있다.
금번 교회창립을 맞아 본교회를 방문한 해외 인사들 역시 무안 단물터를 방문하여 요단 강에 일곱 번 몸을 담그고 문둥병을 치료받은 나아만 장군처럼 단물에 침수하여 치료는 물론 영안이 열리는 성령의 역사를 체험했다.






겐나지 자발리 목사
미국 기도의 집 교회 당회장


무안에서 저는 제 주위를 둘러싼 성령님의 강한 임재를 느꼈습니다. 또한 7년 동안 고통받고 있었던 양쪽 무릎관절 통증이 무안 단물에 일곱 번 침수한 후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애나 레나 박사
WCDN 노르웨이 실무조직위원


자녀들을 돌보다 허리를 다쳐 심한 통증으로 늘 고생하였습니다. 그러나 무안 단물에 침수한 후 허리 통증이 깨끗이 사라졌고, 지금은 춤을 출 듯이 온몸이 가볍습니다.


 

 

 
   

 
õ ˻